1. 합격자 발표 및 등록 일시 합격자 발표 및 온라인등록 바로가기 온라인등록 방법 안내
 
2024학년도(전년도) 수시모집 충원합격자 최종인원 바로가기  
구분 일시 비고

최초(1차)

발표

2024. 11. 15.(금) 14:00 (실기/실적),
12. 13.(금) 14:00 (그 외 전형)

홈페이지 공지
등록

12. 16.(월) 10:00 ~ 18.(수) 15:30

온라인 등록

2차

발표

2024. 12. 18.(수) 20:00

홈페이지 공지
등록

12. 18.(수) 20:00 ~ 19.(목) 15:30

온라인 등록

3차

발표

2024. 12. 19.(목) 20:00

홈페이지 공지
등록

12. 19.(목) 20:00 ~ 20.(금) 15:30

온라인 등록

4차

발표

2024. 12. 20.(금) 20:00

홈페이지 공지
등록

12. 20.(금) 20:00 ~ 23.(월) 15:30

온라인 등록

5차

발표

2024. 12. 23.(월) 17:30 ~ 22:00

개별 전화 통보 및 홈페이지 공지
등록

12. 23.(월) 22:00 ~ 24.(화) 15:30

온라인 등록

6차

발표

2024. 12. 24.(화) 17:30 ~ 22:00

개별 전화 통보 및 홈페이지 공지
등록

12. 24.(화) 22:00 ~ 25.(수) 11:00

온라인 등록

7차

발표

2024. 12. 25.(수) 12:00 ~ 18:00

개별 전화 통보 및 홈페이지 공지
등록

12. 25.(수) 19:00 ~ 26.(목) 09:00

온라인 등록

8차

발표

2024. 12. 26.(목) 09:00 ~ 18:00

개별 전화 통보 및 홈페이지 공지
등록

등록기간 합격자 별도 안내

온라인 등록
가. 합격확인서 및 등록확인서는 온라인으로 본인이 직접 출력하여야 하며, 별도 우편 송부하지 않습니다.
나. 기간 내에 온라인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미등록으로 인한 등록포기 처리되며, 차점자를 충원 합격시킵니다.
다. 온라인등록 페이지에서 '온라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라는 문구가 표기되면 등록이 완료된 것이며, '등록 확인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등록 확인 예시 보기
  상단으로 ▲  
     2. 등록 안내  
가. 등록 절차 안내
     1) 등록금 고지서에 표기된 가상계좌는 수험생 개인에게 부여된 고유 입금 계좌번호입니다.
        (송금자명, 송금은행과 관계없이 출력한 고지서에 표기된 가상계좌로 등록금을 입금하게 되면 등록 완료됨)
     2) 등록확인은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영업일 기준 1일 정도 소요됩니다.
     3) 해당 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을 경우 등록 포기로 간주합니다.
나. 등록금 납부
       1) 등록금 고지서 조회: 2025. 2. 7.(금) 이후
 
  지원자 본인이 직접 출력하여야 하며, 별도 우편으로 발송하지 않음
       2) 등록금 납부 기간: 2025. 2. 10.(월) 10:00 ~ 2. 12.(수) 15:30
 
     3) 등록 금액: 추후 공지 2024학년도(전년도) 등록금
       4) 등록 장소 및 방법: 부산은행 및 NH농협은행 전국 각 지점 방문등록 또는 가상계좌 납부
 
  가상계좌는 수험생 개인에게 부여된 고유의 계좌이므로 가상계좌로의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이체가 모두 가능함
5)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미등록으로 인한 등록 포기 처리되며, 정시모집 동일 모집단위 후보자를 충원합격자로 선발합니다.
6) 전액 장학생(실 납부액 0원)은 별도 등록 절차를 거쳐야 하며, 자세한 등록 방법은 등록금 고지서 조회 시 안내될 예정입니다.
7) 학자금대출 지연 등 등록 마감일까지 등록하지 못하는 사유가 발생할 시 지체 없이 입학관리과로 통보하여야 하며, 이로 인한 불이익을 우리 대학교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온라인등록 포기 신청 안내 온라인등록 포기 바로가기 온라인등록 포기 매뉴얼
  가. 온라인등록 포기
1) 우리 대학교에 등록하였으나 타 대학 혹은 우리 대학 다른 전형 충원합격 통보 등을 사유로 등록 포기하는 경우, 그 즉시 우리 대학교 온라인등록 포기 시스템에 신청해야 합니다.
2) 온라인등록 포기는 언제든지 가능하며, 충원합격자 발표 관련 사정을 하는 시간동안 일시적으로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등록 포기 절차
 
       4) 유의사항
         - 등록 포기 신청은 온라인만 가능하며 사유 발생 즉시 신청해야 합니다.
- 등록 포기 신청 시 본인 인증이 필요하며, 원서 접수 시 입력한 지원자 본인 및 추가연락처 번호로 인증번호가 전송됩니다.
  - 지원자 본인 혹은 추가연락처의 번호가 변경된 경우, 반드시 우리 대학교 지원자 기재사항 변경 요청 페이지에서 수정 신청하여야 합니다.
 
지원자 기재사항 변경 요청 페이지
         - 수시모집 합격자(충원합격자 포함)는 등록 의사(여부)와 관계없이 정시모집과 추가모집에 지원 불가능합니다.
         - 등록 포기를 신청한 시점부터 불합격 처리되어 재등록이 불가능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상단으로 ▲  
 
     4. 합격자 발표 유의사항  
가. 지원자는 합격 여부를 우리 대학 입학안내 홈페이지(ent.donga.ac.kr)에서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합격자는 온라인 확인 여부와 관계없이 합격자로 처리되며, 컴퓨터 조작 미숙 등의 사유로 인한 미확인에 따른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나. 온라인 등록을 포기하여 결원이 발생할 경우, 그 인원만큼 해당 전형 해당 모집단위의 예비합격 후보자 순위로 충원합격자를 선발합니다.
다. 합격자의 등록 의사는 온라인 등록 여부로 판단합니다.
(미등록인 경우 등록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등록 의사가 없는 합격자도 정시 및 추가모집 지원 불가)
  라. 예비합격 순위를 부여받은 자들은 부여받은 순위를 포기할 수 없습니다.
(수시모집 지원 사실 포기 불가)
마. 충원합격자 발표는 입학안내 홈페이지(ent.donga.ac.kr)에 게시하거나 전화로 개별 통보할 수 있습니다.
충원합격자에 대한 전화 개별 통보 시 충원합격자는 등록 의사를 즉시 밝혀야 하며 등록 포기 의사를 밝힌 자는 다시 등록할 수 없습니다.
 
전화 통보 자료는 대학입학전형계획에 의거, 증거자료로 녹취됨
바. 우리 대학교 충원합격자로 선발되어 등록을 희망하는 경우, 이미 합격자로 선발되어 등록한 자는 충원합격 사실을 통보받는 즉시 등록 포기 의사를 명확히 표현하여야 합니다.
사. 후보순위자 자격은 충원합격자 발표 마감 시각인 2024. 12. 26.(목) 18:00까지만 유지되며, 그 이후에는 후보자의 자격이 자동 상실됩니다.
아. 후보순위자는 연락처 변경이나 장기간 출타 시에는 반드시 지원자 기재사항 변경 요청 페이지에서 연락 가능한 번호로 수정 신청하여야 합니다.
 
지원자 기재사항 변경 요청 페이지
자. 본인 또는 추가연락처에 대하여 3회 이상 연락을 시도하였으나, 수신자 부재 또는 연락처 통보 불이행 등으로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충원합격 등록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 및 보호자에게 있으므로 우리 대학교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상단으로 ▲  
 
   
     
2024학년도 추가합격 최종인원 충원합격자발표일정 2023학년도 추가합격 최종인원 전년도 등록금 온라인등록 및 등록포기 방법 지원자 기재사항 변경요청 신청 신입생 안내사항 신입생 장학금 신청서 지원자 기재사항 변경 요청 페이지 지원자 기재사항 변경 요청 페이지2 한림생활관 홈페이지 온라인등록 방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