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용 합격자 조회 교사용 합격자 조회 온라인 환불신청 등록금 납부안내 등록확인 및 합격통지서 등록금 고지서 온라인 신청방법 등록포기 및 환불 안내 충원합격자발표일정 2021학년도 추가합격 최종인원 2020학년도 추가합격 최종인원 신입생 우수 장학금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2022학년도 수시 신입생 안내사항
 
 
 
 
     1. 충원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  
 
2021학년도(전년도) 정시 충원합격자 최종인원 바로가기  
 
발표구분 발표 및 고지서 조회 일시 발표방법 등록일시 등록방법
최초 2022. 2. 8.(화) 16:00 홈페이지 공지
및 문자메세지
2022. 2. 9.(수) 09:00 ~ 11.(금) 16:00 홈페이지에서
고지서 출력
부산은행 및 농협,
부산은행 가상계좌에
납부
(은행 마감시각까지)
2차 2022. 2. 11.(금) 20:00 예정 2022. 2. 14.(월) 09:00 ~ 16:00
3차 2022. 2. 14.(월) 20:00 예정 2022. 2. 15.(화) 09:00 ~ 16:00
4차 2022. 2. 15.(화) 20:00 예정 2022. 2. 16.(수) 09:00 ~ 16:00
5차 2022. 2. 16.(수) 20:00 예정 2022. 2. 17.(목) 09:00 ~ 16:00
6차 2022. 2. 17.(목)
18:00 ~ 22:00 예정
홈페이지 공지
및 문자메세지
또는 전화
2022. 2. 18.(금) 09:00 ~ 16:00
7차 2022. 2. 18.(금)
18:00 ~ 22:00 예정
2022. 2. 19.(토) 09:00 ~ 13:00
8차 2022. 2. 19.(토)
14:00 ~ 18:00 예정
2022. 2. 20.(일) 09:00 ~ 13:00
9차 2022. 2. 20.(일)
14:00 ~ 21:00 예정
2022. 2. 21.(월) 09:00 ~ 16:00
  ※ 추가합격자 발표 및 등록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고지서에 표기된 가상계좌(학생 개인에게 할당된 계좌)에 입금하시면 등록처리가 됩니다.
  가. 합격자는 합격여부를 동아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ent.donga.ac.kr)에서 반드시 확인하여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합격자는 홈페이지 확인여부와 관계없이 합격자로 처리되며, 컴퓨터 조작미숙 또는 기타 사유로 인한 미확인에 따른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나. 합격자 중 등록을 포기하여 결원이 발생할 경우 그 인원만큼 해당 전형 해당 모집단위의 예비합격 후보자 순위로
        충원합격자를 선발합니다.
  다. 홈페이지 게시 등으로 합격자를 발표하는 경우, 등록 의사는 등록금 납부 결과로 판단합니다.
        (즉,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등록 의사가 없는 것으로 판단함)
  라. 충원합격자 발표는 입학안내 홈페이지(ent.donga.ac.kr)에 게시하거나 전화로 개별 통보할 수 있습니다. 충원합격자에
        대한 전화 개별 통보 시 충원합격자는 등록 의사를 즉시 밝혀야 하며 등록포기 의사를 밝힌 자는 다시 등록할 수 없습니다.
       ※ 전화 통보 자료는 증거자료로 녹취됩니다.
  마. 우리 대학교의 충원합격자로 선발되어 등록 의사를 밝힌 자 중 타 대학에 이미 합격자로 선발되었거나 등록한 자는
        우리 대학교의 충원합격 사실을 통보받는 즉시 이미 등록한 타 대학에 등록포기 의사를 명확히 표현하여야 합니다.
  바. 예비합격 후보자 자격은 충원합격자 발표 마감 시각인 2022. 2.20.(일) 21:00까지만 유지되며
        그 이후에는 예비합격 후보자로서의 자격이 자동 상실됩니다.
  사. 예비합격 후보자는 연락처 변경이나 장기간 출타 시에는
        반드시 입학관리처 입학관리과[☎(051)200-5555, 200-7777, 200-6302~3]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아. 수신자 부재 또는 연락처 통보 불이행 등으로 본인 또는 보호자에 대하여 3회 이상 연락을 시도하였으나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충원합격 등록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 및 보호자에게 있으므로 우리 대학교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상단으로 ▲  
     2. 합격통지서 출력 안내  
  가. 출력기간 : 2022. 2. 20.(일) 22:00 부터
  나. 출력방법 : '납입확인 및 합격통지서' 버튼을 통해 등록확인 후 바로 출력 가능
     3. 등록금 납부 안내  
 
가. 등록금 고지서 출력 등록금 고지서 예시보기
       1) 출력기간 : 2022. 2. 20.(일) 22:00 부터 가능합니다.
       2) 출력방법 : '등록금 고지서' 버튼을 클릭한 뒤 수험번호와 비밀번호 입력 후 출력
  나. 등록금 납부
       1) 정시 충원합격자 등록금 납부기간 : 충원합격자 발표 시 안내(합격차수에 따라 등록기간이 다름)
       2) 등록금액 바로가기 ▶
            ※ 입학금감축대응장학금: 신입생 전원 대상(단, 전액장학생은 제외)
            ※ 국가장학금은 등록금 고지서 상 선감면 처리되지 않고,
                 등록 완료 후 장학재단으로부터 국가장학금이 대학으로 지급되면 순차적으로 학생 명의 계좌로 지급 예정
 
※ 가상계좌 입금(또는 창구등록) 시 아래 조합으로 입금 가능합니다.
- '등록금(입학금+수업료)계' + '학생회비' 합산 금액
- '등록금(입학금+수업료)계' 금액
       3) 등록장소 및 방법 : 가상계좌 이체 또는 부산은행 및 농협 전국 각 지점 방문등록
           ※ 가상계좌 주의사항
               가) 수험생 개인에게 부여된 고유의 계좌이므로 가상계좌로의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이체가 모두 가능합니다.
               나) 가상계좌로의 이체는 은행 마감시각인 16:00까지 가능합니다.
       4) 합격통지서 및 등록금 고지서는 우리 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출력하여야 하며
            합격자의 거주지로 별도로 송부하지 않습니다.
       5) 등록금 납부기간 내에 납부를 하지 않을 경우 미등록으로 인한 등록포기로 처리되며 차점자를 충원 합격시킵니다.
       6) 전액 장학생(실 납부액 0원)도 고지서를 출력하여 은행에 방문등록 절차를 반드시 거쳐야 등록금 등록으로 인정
            됩니다.
       7) 학자금 대출지연 등 등록마감일까지 등록하지 못하는 사유가 발생할 시 지체 없이 입학관리과로 통보하여야 하며,
            이를 어겨 불이익을 받을 경우 우리 대학교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 등록금 납부 확인 안내 납부 확인 예시 보기
       등록금 납부 후 '납입확인 및 합격통지서 버튼을 누르고 수험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등록여부에 '등록 완료'라고 표기됩니다.
  마. 최종 등록 절차 안내
 
  상단으로 ▲  
     4. 등록포기 및 등록금 환불 안내  
  가. 등록포기
       1) 우리 대학교에 등록하였으나 타 대학의 충원합격 사실을 통보받아 등록포기 및 환불을 요청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포기 사유 발생 즉시 온라인 등록금 환불시스템에 등록금 환불 신청을 해야 합니다.
       2) 전액 장학생(실 납부액 0원)도 등록포기 사유 발생 즉시 반드시 온라인 환불시스템에서 환불 신청을
            완료하여야 등록포기로 처리되며 이중등록자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나. 등록금 환불
       1) 등록금 환불기간 : 2022. 2. 14.(월) 09:00 ~ 2022. 2. 28.(월)
           ※ 환불신청은 예비합격자의 충원합격 통보를 위하여 2022. 2.20.(일) 21:00까지 반드시 완료해야 합니다.
       3) 환불절차
 
       4) 유의사항
           - 환불신청 즉시 등록포기로 처리되므로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환불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환불신청은 ‘온라인 환불신청’으로만 가능하며, 환불신청 사유 발생 즉시 신청하여야 합니다.
           - 원서접수 시 입력한 본인의 휴대폰번호로 인증번호가 전송되며, 원서접수 시 입력한 환불계좌로 입금이 되므로
             본인의 휴대폰 번호 또는 환불계좌가 변경된 경우 반드시 우리 대학교 입학사정관실[051)200-6305~7, 6318~9]
             또는 입학관리과[051)200-6302~3, 5555]로 연락하여 본인 확인을 거쳐 변경된 사항을 수정한 후
             신청하여야 합니다.
          - 당일 오전 10시 ~ 오후 2시 신청자는 당일 오후 4시 이후에, 당일 오후 2시 ~ 다음날 오전 10시 신청자는 다음날
             오후 2시 이후에 환불되며, 토·일요일·공휴일 환불신청은 다음 은행 업무일에 환불됩니다.
  상단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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