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원합격자 발표가 마감되었습니다.
 
   1. 등록금 납부 안내  
 
가. 등록금 고지서 출력
       1) 출력기간 : 2021. 2. 5.(금) 16:00 부터 가능합니다.
        
※ 추가합격자는 당일 저녁 9시부터 조회가능합니다.
       2) 출력방법 : '등록금고지서 및 납입확인서' 버튼을 클릭한 뒤 수험번호와 비밀번호 입력 후 등록금 고지서 출력
  나. 등록금 납부
       1) 납부기간 : 2021.2.8.(월) 09:00 ~ 2.10.(수) 16:00
         
※ 추가합격자 납부기간 : 발표 시 안내(합격차수에 따라 등록기간이 다름, '추가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에서
                                         일정확인 바랍니다.)
       2) 등록장소 및 방법 : 부산은행 가상계좌 이체 또는 전국 부산은행 지점 방문등록
         ※부산은행 가상계좌 : 수험생 개인에게 부여된 고유의 계좌이므로 가상계좌로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이체가 모두
                                     가능합니다. 가상계좌로의 이체는 은행 마감시각인 16:00까지 가능합니다.
       3) 개별통보 또는 우편발송을 하지 않으므로 반드시 입학안내 홈페이지의 합격자명단을 직접 확인해야 합니다.
       4) 합격자는 반드시 입학안내 홈페이지에 공지된 학사일정, 학점인정지침 등을 확인하여 편입 후 학사진행에 착오가
          없도록 해야 합니다.
       5) 합격통지서 및 등록금 고지서는 별도로 교부하지 않으므로, 입학안내 홈페이지에서 출력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6)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신청 후 승인까지 소요시일을 고려하여 대출희망자는 미리 신청해야 합니다.
 
다. 등록금 납부 확인 안내
       등록금 납부 후 합격자 조회를 하시면 등록여부에 '등록완료'라고 표기됩니다.
  상단으로 ▲ 
     2. 추가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  
 
발표구분 발표일시 발표방법 등록일시 등록방법
1차(최초) 2.5.(금) 16:00 예정 홈페이지 공지 2.8.(월) 09:00 ~ 2.10.(수) 16:00 홈페이지에서 고지서
조회 및 출력
부산은행 가상계좌
(은행 마감시간까지)
2차 2.10.(수) 22:00 예정 2.15.(월) 09:00 ~ 16:00
3차 2.15.(월) 21:00 예정 전화 개별통보 후
홈페이지 공지
2.16.(화) 09:00 ~ 16:00
4차 2.16.(화) 21:00 예정 2.17.(수) 09:00 ~ 16:00
  ※ 추가합격자 발표 및 등록 일정은 미등록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고지서에 표기된 가상계좌(학생 개인에게 할당된 계좌)에 입금하시면 등록처리가 완료됩니다.
 
2020학년도(전년도) 추가합격자 최종인원 바로가기 ▶  
  가. 합격자는 합격여부를 동아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ent.donga.ac.kr)에서 반드시 확인하여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합격자는 홈페이지 확인여부와 관계없이 합격자로 처리되며, 컴퓨터 조작미숙 또는 기타 사유로 인한 미확인에 따른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나. 합격자 중 등록을 포기하여 결원이 발생할 경우 그 인원만큼 해당 전형 해당 모집단위의 예비합격 후보자 순위로 충원
      합격자를 선발합니다.
  다. 홈페이지 게시 등으로 합격자를 발표하는 경우, 등록 의사는 등록금 납부 결과로 판단합니다(즉,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등록 의사가 없는 것으로 판단함).
  라. 예비합격 순위를 부여받은 자들은 부여받은 순위를 포기할 수 없습니다.
  마. 충원합격자 발표는 입학안내 홈페이지(ent.donga.ac.kr)에 게시하거나 전화로 개별 통보할 수 있습니다. 충원합격자에
      대한 전화 개별 통보 시 충원합격자는 등록 의사를 즉시 밝혀야 하며 등록포기 의사를 밝힌 자는 다시 등록할 수 없습
      니다. 전화 통보 자료는 증거자료로 녹취됩니다.
  바. 예비합격 후보자 자격은 충원합격자 발표 마감 시각인 2021.2.16.(화) 21:00까지만 유지되며 그 이후에는 예비합격
      후보자로서의 자격이 자동 상실됩니다.
  사. 예비합격 후보자는 연락처 변경이나 장기간 출타 시에는 반드시 입학관리처 입학관리과[☎051)200-6304]로 통보
      하여야 합니다.
  자. 수신자 부재 또는 연락처 통보 불이행 등으로 본인 또는 보호자에 대하여 3회 이상 연락을 시도하였으나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충원합격 등록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 및 보호자에게 있으므로 우리
      대학교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등록포기 및 등록금 환불 안내  
  가. 등록포기
       1) 우리 대학교에 등록하였으나 타 대학의 충원합격 사실을 통보받아 등록을 포기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포기
          사유 발생 즉시 온라인 등록금 환불시스템에 등록금 환불 신청을 해야 합니다.
  나. 등록금 환불
       1) 등록금 환불기간 : 2021. 2. 12.(금) 09:00 ~ 2. 16.(화) 21:00
          ※ 2021. 2. 16.(화)에 환불할 경우에는 우리 대학교의 충원합격 통보를 위하여 2021. 2. 16.(화) 21:00까지 반드시 환불
            신청을 완료 해야 합니다.
       2) 환불절차
          
       3) 유의사항
           - 환불신청 즉시 등록포기로 처리되므로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환불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환불신청은 ‘온라인 환불시스템’으로만 가능하며, 환불신청 사유 발생 즉시 신청하여야 합니다.
           - 원서접수 시 입력한 본인의 휴대폰번호로 인증번호가 전송되며, 원서접수 시 입력한 환불계좌로 입금이 되므로
             본인의 휴대폰 번호 또는 환불계좌가 변경된 경우 반드시 우리 대학교 입학관리과[☎051)200-6304]로 연락하여
             본인 확인을 거쳐 변경된 사항을 수정한 후 신청하여야 합니다.
           - 당일 오전 10시 ~ 오후 2시 신청자는 당일 오후 2시 이후에, 당일 오후 2시 ~ 다음날 오전 10시 신청자는 다음날
             오전 10시 이후에 환불되며, 토·일요일·공휴일 환불신청은 다음 은행 업무일에 환불됩니다.
 
  상단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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