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가. 출력기간 : 2021. 2. 25.(목) 16:00 부터 |
|
나. 출력방법 : '납입확인서, 합격통지서' 버튼을 통해 등록확인 후 바로 출력 가능 |
|
|
|
|
|
가. 등록금 고지서 출력 |
등록금 고지서 예시보기 | |
|
|
1) 출력기간 : 2021. 2. 25.(목) 22:00 부터 가능합니다. |
|
2) 출력방법 : '등록금고지서' 버튼을 클릭한 뒤 수험번호와 비밀번호 입력 후 출력 |
|
|
|
나. 등록금 납부 |
|
1) 등록금 납부기간 : 2021. 2. 26.(금) 09:00 ~ 16:00(은행 마감시각)까지 |
|
2) 등록금액 바로가기 ▶
※ 입학금은 284,760원 중 입학금 감축 대응 장학금(합격자 전체 수혜) 158,200원을 제외한 126,560원 입니다. |
|
3) 등록장소 및 방법 : 부산은행 가상계좌 이체 또는 부산은행 및 농협 전국 각 지점 방문등록 |
|
※ 부산은행 가상계좌 : 수험생 개인에게 부여된 고유의 계좌이므로 가상계좌로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이체가 모두
가능합니다. 가상계좌로의 이체는 은행 마감시각인 16:00까지 가능합니다. |
|
|
※ 가상계좌 입금(또는 창구등록) 시 아래 조합으로 입금 가능합니다. |
- ‘등록금(입학금+수업료)계’ + ‘학생회비’ 합산 금액 |
- ‘등록금(입학금+수업료)계’ 금액 |
|
|
|
|
4) 합격통지서 및 등록금 고지서는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조회 및 출력하여야 하며 합격자의 거주지로 별도로 송부하지
않습니다. |
|
5) 학자금 대출지연 등 등록마감일까지 등록하지 못하는 사유가 발생할 시 지체 없이 입학관리과로 통보하여야 하며,
이를 어겨 불이익을 받을 경우 우리 대학교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
|
|
다. 등록금 납부 확인 안내 |
납부 확인 예시 보기 |
|
|
|
등록금 납부 후 상단의 '납입확인서, 합격통지서' 버튼을 누르고 수험번호와 비밀번호 입력를 입력하시면 등록여부에
'등록완료'라고 표기됩니다. |
|
|
|
|
|
가. 최초 및 충원합격자 발표 방법 |
|
|
|
|
|
나. 합격자는 합격여부를 동아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ent.donga.ac.kr)에서 반드시 확인하여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합격자는 홈페이지 확인여부와 관계없이 합격자로 처리되며, 컴퓨터 조작미숙 또는 기타 사유로 인한 미확인에 따른 불이
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
|
|
다. 합격 여부는 동아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ent.donga.ac.kr)를 이용하여 반드시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에 따른 불이익은
본 대학교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
|
|
라. 합격자 중 등록포기 의사를 밝혀 결원이 발생할 경우 그 인원만큼 해당 전형 해당 모집단위의 예비합격 후보자를 충원합격
자로 선발합니다. |
|
|
|
마. 충원합격자 발표는 입학안내 홈페이지(ent.donga.ac.kr)에 게시하거나 전화로 개별 통보할 수 있습니다. 충원합격자에 대한
전화 개별 통보 시 충원합격자는 등록 의사를 즉시 밝혀야 하며 등록포기 의사를 밝힌 자는 다시 등록할 수 없습니다.
전화 통보 자료는 증거자료로 녹취됩니다. |
|
|
|
바. 우리 대학교의 최초 및 충원합격자로 선발되어 등록 의사를 밝힌 자 중 타 대학에 이미 합격자로 선발되었거나 등록한 자
는 우리대학교의 충원합격 사실을 통보받는 즉시 이미 등록한 타 대학에 등록포기 의사를 명확히 표현하여야 합니다.
|
|
|
|
사. 예비합격 후보자로서의 자격은 충원합격자 발표 마감 시각인 2021. 2. 25.(목) 19:00까지만 유지되며 그 이후에는 자격이
자동 상실됩니다. |
|
|
|
아. 예비합격 후보자는 연락처 변경이나 장기간 출타 시에는 반드시 입학관리처 입학관리과[☎(051)200-5555, 200-7777,
200-6302~3]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
|
|
|
자. 수신자 부재 또는 연락처 통보 불이행 등으로 본인 또는 보호자에 대하여 3회 이상 연락을 시도하였으나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충원합격 등록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 및 보호자에게 있으므로 우리 대학교
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
|
|
|
|
가. 등록포기 |
|
우리 대학교에 등록하였으나 타 대학의 충원합격 사실을 통보받아 등록을 포기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포기사유 발생
즉시 온라인 등록금 환불시스템에 등록금 환불 신청을 해야 합니다. |
|
|
|
나. 등록금 환불 |
|
1) 등록금 환불기간: 2021. 2. 26.(금) 18:00 ~ 2. 28.(일) 24:00 |
|
2) 환불절차 |
|
|
|
3) 유의사항 |
|
- 환불신청 즉시 등록포기로 처리되므로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환불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
- 환불신청은 ‘온라인 환불시스템’으로만 가능하며, 환불신청 사유 발생 즉시 신청하여야 합니다. |
|
- 원서접수 시 입력한 본인의 휴대폰번호로 인증번호가 전송되며, 원서접수 시 입력한 환불계좌로 입금이 되므로 |
|
본인의 휴대폰 번호 또는 환불계좌가 변경된 경우 반드시 우리 대학교 입학사정관실[051)200-6305~7, 6318~9] |
|
또는 입학관리과[051)200-6302~3, 5555]로 연락하여 본인 확인을 거쳐 변경된 사항을 수정한 후 신청하여야
합니다. |
|
- 당일 오전 10시 ~ 오후 2시 신청자는 당일 오후 2시 이후에, 당일 오후 2시 ~ 다음날 오전 10시 신청자는 다음날 |
|
오전 10시 이후에 환불되며, 토·일요일·공휴일 환불신청은 다음 은행 업무일에 환불됩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