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합격통지서 출력 안내  
  가. 출력기간 : 2021. 2. 25.(목) 16:00 부터
  나. 출력방법 : '납입확인서, 합격통지서' 버튼을 통해 등록확인 후 바로 출력 가능
     2. 등록금 납부 안내  
 
가. 등록금 고지서 출력 등록금 고지서 예시보기
       1) 출력기간 : 2021. 2. 25.(목) 22:00 부터 가능합니다.
       2) 출력방법 : '등록금고지서' 버튼을 클릭한 뒤 수험번호와 비밀번호 입력 후 출력
  나. 등록금 납부
       1) 등록금 납부기간 : 2021. 2. 26.(금) 09:00 ~ 16:00(은행 마감시각)까지
       2) 등록금액 바로가기 ▶
        ※ 입학금은 284,760원 중 입학금 감축 대응 장학금(합격자 전체 수혜) 158,200원을 제외한 ‭126,560‬원 입니다.
       3) 등록장소 및 방법 : 부산은행 가상계좌 이체 또는 부산은행 및 농협 전국 각 지점 방문등록
           ※ 부산은행 가상계좌 : 수험생 개인에게 부여된 고유의 계좌이므로 가상계좌로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이체가 모두
                                      가능합니다. 가상계좌로의 이체는 은행 마감시각인 16:00까지 가능합니다.
 
 
※ 가상계좌 입금(또는 창구등록) 시 아래 조합으로 입금 가능합니다.
    - ‘등록금(입학금+수업료)계’ + ‘학생회비’ 합산 금액
    - ‘등록금(입학금+수업료)계’ 금액
 
       4) 합격통지서 및 등록금 고지서는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조회 및 출력하여야 하며 합격자의 거주지로 별도로 송부하지
         않습니다.
       5) 학자금 대출지연 등 등록마감일까지 등록하지 못하는 사유가 발생할 시 지체 없이 입학관리과로 통보하여야 하며,
         이를 어겨 불이익을 받을 경우 우리 대학교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 등록금 납부 확인 안내 납부 확인 예시 보기
       등록금 납부 후 상단의 '납입확인서, 합격통지서' 버튼을 누르고 수험번호와 비밀번호 입력를 입력하시면 등록여부에
     '등록완료'라고 표기됩니다.
 
     3. 합격자 발표 안내  
  가. 최초 및 충원합격자 발표 방법
 
  나. 합격자는 합격여부를 동아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ent.donga.ac.kr)에서 반드시 확인하여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합격자는 홈페이지 확인여부와 관계없이 합격자로 처리되며, 컴퓨터 조작미숙 또는 기타 사유로 인한 미확인에 따른 불이
     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다. 합격 여부는 동아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ent.donga.ac.kr)를 이용하여 반드시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에 따른 불이익은
     본 대학교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라. 합격자 중 등록포기 의사를 밝혀 결원이 발생할 경우 그 인원만큼 해당 전형 해당 모집단위의 예비합격 후보자를 충원합격
     자로 선발합니다.
  마. 충원합격자 발표는 입학안내 홈페이지(ent.donga.ac.kr)에 게시하거나 전화로 개별 통보할 수 있습니다. 충원합격자에 대한
     전화 개별 통보 시 충원합격자는 등록 의사를 즉시 밝혀야 하며 등록포기 의사를 밝힌 자는 다시 등록할 수 없습니다.
     전화 통보 자료는 증거자료로 녹취됩니다.
  바. 우리 대학교의 최초 및 충원합격자로 선발되어 등록 의사를 밝힌 자 중 타 대학에 이미 합격자로 선발되었거나 등록한 자
     는 우리대학교의 충원합격 사실을 통보받는 즉시 이미 등록한 타 대학에 등록포기 의사를 명확히 표현하여야 합니다.
  사. 예비합격 후보자로서의 자격은 충원합격자 발표 마감 시각인 2021. 2. 25.(목) 19:00까지만 유지되며 그 이후에는 자격이
     자동 상실됩니다.
  아. 예비합격 후보자는 연락처 변경이나 장기간 출타 시에는 반드시 입학관리처 입학관리과[☎(051)200-5555, 200-7777,
     200-6302~3]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자. 수신자 부재 또는 연락처 통보 불이행 등으로 본인 또는 보호자에 대하여 3회 이상 연락을 시도하였으나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충원합격 등록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 및 보호자에게 있으므로 우리 대학교
     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등록포기 및 등록금 환불 안내  
  가. 등록포기
      우리 대학교에 등록하였으나 타 대학의 충원합격 사실을 통보받아 등록을 포기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포기사유 발생
    즉시 온라인 등록금 환불시스템에 등록금 환불 신청을 해야 합니다.
  나. 등록금 환불
       1) 등록금 환불기간: 2021. 2. 26.(금) 18:00 ~ 2. 28.(일) 24:00
       2) 환불절차
 
       3) 유의사항
           - 환불신청 즉시 등록포기로 처리되므로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환불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환불신청은 ‘온라인 환불시스템’으로만 가능하며, 환불신청 사유 발생 즉시 신청하여야 합니다.
           - 원서접수 시 입력한 본인의 휴대폰번호로 인증번호가 전송되며, 원서접수 시 입력한 환불계좌로 입금이 되므로
             본인의 휴대폰 번호 또는 환불계좌가 변경된 경우 반드시 우리 대학교 입학사정관실[051)200-6305~7, 6318~9]
             또는 입학관리과[051)200-6302~3, 5555]로 연락하여 본인 확인을 거쳐 변경된 사항을 수정한 후 신청하여야
           합니다.
           - 당일 오전 10시 ~ 오후 2시 신청자는 당일 오후 2시 이후에, 당일 오후 2시 ~ 다음날 오전 10시 신청자는 다음날
             오전 10시 이후에 환불되며, 토·일요일·공휴일 환불신청은 다음 은행 업무일에 환불됩니다.
 
 
   
     
환불신청 방법 등록금 고지서 예시보기 등록금 환불 신청 등록금 고지서 전화번호부 합격자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