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학관리과 : 051)200-6314
합격자 조회
1.   간호학과 심층면접고사 안내
가. 대상 : 학사편입 간호학과 지원자 중 1단계 합격자
나. 집합일시 : 2017. 1. 24.(화) 13:30
다. 집합장소 : 동아대학교 구덕캠퍼스 (구)사회과학대학 GA606
라. 평가방법 : 면접위원 2명의 질문에 수험생 1명이 답하는 구술면접
마. 평가항목 : 기초지식, 수학, 적성, 인성
2.   유의사항
가. 수험생은 심층면접고사 입실 시 모든 전자기기(휴대폰, 스마트워치·밴드, 디지털 카메라, MP3, 전자사전, 카메라펜, 전자계산기, 라디오,
휴대용 미디어플레이어, 시각표시 이외의 기능이 부착된 시계 등)를 소지할 수 없습니다.
심층면접고사 전에 휴대한 휴대용 전자기기는 모두 회수하여 심층면접고사 종료 시까지 보관하고, 만약 심층면접고사 종료 후라도 심층면접
고사장 건물 내에서 휴대용 전자기기 사용이 발각될 경우에는 불합격 처리하며 형사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나. 수험생은 반드시 심층면접고사 당일 집합장소에 집합시간까지 도착하여야 하며, 지각할 경우는 심층면접고사에 응시할 수 없습니다.
다. 심층면접고사 당일은 교통이 혼잡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심층면접고사 당일에 수험표와 신분증(학생증 불가, 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여권·주민등록증발급신청확인서 가능) 및 필기도구를 반드시
지참하여야 하고, 면접고사 위원의 요구가 있을 경우 제시하여야 합니다.
마. 수험생은 심층면접고사 대기실에서 일체의 질의, 응답 및 잡담을 나눌 수 없습니다.
바. 심층면접고사 대기실에 입실하면 원칙적으로 대기실에서 나갈 수 없습니다. 단, 화장실 이용 등의 특별한 사유가 있는 경우 진행위원의 허락
을 받아 진행위원과 동행하여야 합니다.
사. 심층면접고사를 마친 수험생은 심층면접고사 대기 중인 수험생과 접촉해서는 안 되며, 즉시 귀가하여야 합니다.
3.   최초합격자 발표 안내
  : 2017.2.6.(월) 16:00 예정
4.   집합장소 안내
5.   찾아오시는 길
동  아  대  학  교    입  학  관  리  처
찾아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