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가. 출력일시 : 2016. 12. 9.(금) 17:00 부터 |
|
나. 출력방법 : 합격자 조회 후 출력 가능 |
|
|
|
|
|
가. 등록금 고지서 출력 |
|
1) 출력기간 : 2016. 12. 28.(수) 11:00 ~ 2017. 1. 3.(화) 16:00 |
|
2) 출력방법 : '등록금 고지서 출력' 버튼을 클릭한 뒤 수험번호와 비밀번호 입력 후 출력 |
|
|
|
나. 등록금 납부 |
|
1) 납부기간 : 2017. 1. 2.(월) 09:00 ~ 1. 3.(화) 16:00(은행마감시간)까지 |
|
2) 납부장소 및 방법 : 가상계좌 이체 또는 부산은행 및 농협 전국 각 지점 방문등록 |
|
※ 가상계좌 : 수험생 개인에게 부여된 고유의 계좌이므로 가상계좌의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이체가 모두 |
|
가능합니다. 가상계좌로의 이체는 은행 마감시각인 16:00까지 가능합니다. |
|
※ 가상계좌 이체 가능시간 : 09:00 ~ 16:00 |
|
|
|
다. 주의 |
|
1) 등록금을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미등록으로 인한 등록포기로 처리되며 차순위를 추가합격시킵니다. |
|
2) 등록금 납부확인은 다음날 합격자 조회를 통해 가능(입금 후 당일 확인 불가) |
|
|
|
|
|
가. 등록포기 |
|
우리 대학교에 등록하였으나 타 대학의 충원합격 사실을 통보받아 등록을 포기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포기 사유 |
|
발생 즉시 온라인 등록금 환불시스템에 등록금 환불 신청을 해야 합니다. |
|
|
|
나. 등록금 환불 |
|
1) 환불기간 : 2017. 1. 4.(수) 09:00 ~ 1. 19.(목) 16:00 |
|
2) 환불절차 |
|
|
|
3) 유의사항 |
|
- 환불신청은‘온라인 환불시스템’으로만 가능하며, 환불신청 사유 발생 즉시 신청하여야 합니다. |
|
- 원서접수 시 입력한 본인의 휴대폰번호로 인증번호가 전송되며, 원서접수 시 입력한 환불계좌로 입금이 되므로 |
|
본인의 휴대폰 번호 또는 환불계좌가 변경된 경우 반드시 우리 대학교 입학관리과[051)200-6314]로 연락하여 |
|
본인 확인을 거쳐 변경된 사항을 수정한 후 신청하여야 합니다. |
|
- 당일 오전 10시 ~ 오후 2시 신청자는 당일 오후 2시 이후에, 당일 오후 2시 ~ 다음날 오전 10시 신청자는 다음날 |
|
오전 10시 이후에 환불되며, 토·일요일·공휴일 환불신청은 다음 은행 업무일에 환불됩니다. |
|
|
|
|
|
최초합격자 중 미등록자가 발생할 경우 각 군별로 쿼터제를 적용하여 성적순으로 추가합격자를 선발하게 됩니다. |
|
(현재 발표한 예비합격자 순위는 각 군별로 쿼터제를 고려하지 않은 성적 순위입니다.)
※
전년도 추가합격 현황은 공개하지 않으니 관련 문의는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
|
|
|
발표구분 |
발표일시 |
발표방법 |
등록일시 |
등록방법 |
1차 |
2017. 1. 4.(수) ~ 1.6.(금) |
홈페이지 공지 |
2017. 1. 9.(월) 09:00 ~ 1. 10.(화) 16:00 |
홈페이지에서 고지서 출력
부산은행 및 농협
(은행 마감시간까지) |
2차 |
2017. 1. 11.(수) 10:00 이전 |
홈페이지 공지
또는 개별통보 |
2017. 1. 11.(수) 09:00 ~ 1. 12.(목) 16:00 |
3차 |
2017. 1. 13.(금) 10:00 이전 |
2017. 1. 13.(금) 09:00 ~ 1. 16.(월) 16:00 |
4차 |
2017. 1. 17.(화) 10:00 이전 |
2017. 1. 17.(화) 09:00 ~ 1. 18.(수) 16:00 |
최종기한 |
2017. 2. 28.(화) |
개별통보 |
- |
|
|
|
|
※ 고지서에 표기된 가상계좌(수험생 개인에게 부여된 고유의 입금확인번호)에 입금하시면 등록처리가 완료됩니다. |
|
자세한 등록방법은 위 '등록금 납부 안내' 참조. |
|
※ 일정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