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가합격자 발표입니다.
추가합격자 등록기간은 추후 개인별로 연락(~2.28.)
※ 정원외 선발 : 2017학년도 '결원인원 보충'('정원 외 인원'선발) 제도는
「법학전문대학원 설치 ·운영에 관한 법률 시행령」 개정 여부에 따라 그 시행 여부가 결정되며,
제도를 시행할 경우 별도의 전형을 진행하지 않고 2016학년도에 발생된 결원인원에 따라
예비후보자 중 비법학사·타대학 출신자·지역대학 출신자 쿼터를 고려하여 순번대로 선발한다.(2016학년도 결원인원 확정일은 2017. 2. 28.(화)로 함)
 
 
     1. 합격통지서 출력 안내  
  가. 출력일시 : 2016. 12. 9.(금) 17:00 부터
  나. 출력방법 : 합격자 조회 후 출력 가능
     2. 등록금 납부 안내  
  가. 등록금 고지서 출력
       1) 출력기간 : 2016. 12. 28.(수) 11:00 ~ 2017. 1. 3.(화) 16:00
       2) 출력방법 : '등록금 고지서 출력' 버튼을 클릭한 뒤 수험번호와 비밀번호 입력 후 출력
  나. 등록금 납부
       1) 납부기간 : 2017. 1. 2.(월) 09:00 ~ 1. 3.(화) 16:00(은행마감시간)까지
       2) 납부장소 및 방법 : 가상계좌 이체 또는 부산은행 및 농협 전국 각 지점 방문등록
           ※ 가상계좌 : 수험생 개인에게 부여된 고유의 계좌이므로 가상계좌의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이체가 모두
                            가능합니다. 가상계좌로의 이체는 은행 마감시각인 16:00까지 가능합니다.
           ※ 가상계좌 이체 가능시간 : 09:00 ~ 16:00
  다. 주의
       1) 등록금을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미등록으로 인한 등록포기로 처리되며 차순위를 추가합격시킵니다.
       2) 등록금 납부확인은 다음날 합격자 조회를 통해 가능(입금 후 당일 확인 불가)
     3. 등록포기 및 등록금 환불 안내  
  가. 등록포기
       우리 대학교에 등록하였으나 타 대학의 충원합격 사실을 통보받아 등록을 포기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포기 사유
       발생 즉시 온라인 등록금 환불시스템에 등록금 환불 신청을 해야 합니다.
  나. 등록금 환불
       1) 환불기간 : 2017. 1. 4.(수) 09:00 ~ 1. 19.(목) 16:00
       2) 환불절차
          
       3) 유의사항
           - 환불신청은‘온라인 환불시스템’으로만 가능하며, 환불신청 사유 발생 즉시 신청하여야 합니다.
           - 원서접수 시 입력한 본인의 휴대폰번호로 인증번호가 전송되며, 원서접수 시 입력한 환불계좌로 입금이 되므로
             본인의 휴대폰 번호 또는 환불계좌가 변경된 경우 반드시 우리 대학교 입학관리과[051)200-6314]로 연락하여
             본인 확인을 거쳐 변경된 사항을 수정한 후 신청하여야 합니다.
           - 당일 오전 10시 ~ 오후 2시 신청자는 당일 오후 2시 이후에, 당일 오후 2시 ~ 다음날 오전 10시 신청자는 다음날
             오전 10시 이후에 환불되며, 토·일요일·공휴일 환불신청은 다음 은행 업무일에 환불됩니다.
     4. 추가합격자 선발 안내  
  최초합격자 중 미등록자가 발생할 경우 각 군별로 쿼터제를 적용하여 성적순으로 추가합격자를 선발하게 됩니다.
  (현재 발표한 예비합격자 순위는 각 군별로 쿼터제를 고려하지 않은 성적 순위입니다.)

※ 전년도 추가합격 현황은 공개하지 않으니 관련 문의는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추가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  
 
발표구분 발표일시 발표방법 등록일시 등록방법
1차 2017. 1. 4.(수) ~ 1.6.(금) 홈페이지 공지 2017. 1. 9.(월) 09:00 ~ 1. 10.(화) 16:00 홈페이지에서 고지서 출력
부산은행 및 농협
(은행 마감시간까지)
2차 2017. 1. 11.(수) 10:00 이전 홈페이지 공지
또는 개별통보
2017. 1. 11.(수) 09:00 ~ 1. 12.(목) 16:00
3차 2017. 1. 13.(금) 10:00 이전 2017. 1. 13.(금) 09:00 ~ 1. 16.(월) 16:00
4차 2017. 1. 17.(화) 10:00 이전 2017. 1. 17.(화) 09:00 ~ 1. 18.(수) 16:00
최종기한 2017. 2. 28.(화) 개별통보 -
  ※ 고지서에 표기된 가상계좌(수험생 개인에게 부여된 고유의 입금확인번호)에 입금하시면 등록처리가 완료됩니다.
     자세한 등록방법은 위 '등록금 납부 안내' 참조.
  ※ 일정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추합 방법 안내 합격자 조회